디자인 확인 부주의
주문자가 디자인 시안을 확정하여 그대로 제작하였으나
고객의 부주의로 인한 오타나 시안착오는 주문자가 책임을 집니다.
디자인 확정 및 주문진행시 꼼꼼히 체크하시기 바랍니다.
제품 수령후 수량부족이 부족해요
제품 수량 확인은 최종 출고전 3번 이상 걸쳐 이루어집니다.
1. 옷 제작 후 출고전 사이즈별 수량 확인
2. 인쇄전 수량 사이즈별 수량 확인
3. 당사 입고 후 출고 전 수량 확인
따라서 수량이 부족할 확률은 거의 없습니다.
제품 수령후 단체인원에게 나눠 주기 전에 바로 수량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수량부족일 경우 원인이 어느 측에 있는지 판단하기 어려워 제품 수령후
24시간이 지나면 재발송이 불가능 합니다.
사이즈 오차
제품 제작 과정에서 같은 옷에 같은 사이즈라도
1~3cm 정도의 오차는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약간의 사이즈 오차로 인한 교환/반품은 불가합니다.
주문주실 때 사이즈 조견표 확인 후 주문 진행하시거나
직접 내사하셔서 착용한 후 주문진행하시는 방법을 권합니다.
주문후에 제품취소가 가능하나요?
주문 주신후 입금이 되어야 진행되므로 입금전 취소는 가능합니다.
단, 시안을 확정지은 후 입금도 하셨다면 바로 제작이 진행되며
담당자와 통화하여 옷 제작과, 인쇄 제판작업의 진행유무를 확인 후
옷 제작과, 인쇄 제판작업이 진행된후라면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또한 이미 제작이 완료되었거나, 인쇄가 완료된 제품은 취소 및 교환이 불가능합니다.
색상이 사이트에서 본거랑 차이가 나요!
구매자의 모니터 환경에 따라 인쇄 색상 또는 옷 색상에
약간의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나염인쇄는 염색 잉크를 기술자가 직접 배합하여 제작하기 때문에
모니터출력 / 종이출력물 처럼 다양한 색상을 표현하기에는 한계가 있습니다.
따라서 색상차이로 인한 교환/반품은 불가합니다.
사이즈가 맞지 않아요~ 교환가능한가요?
- 인쇄가 된 제품은 옷 색상과 상관없이 사이즈 교환이 불가능합니다.
주문제작인 제품인 경우도 교환이 불가능합니다.
해결 방법은 추가 주문을 하면 되지만 상담사와 통화 부탁드립니다.
- 인쇄가 되어 있지 않는 제품 중에 위의 항목에 해당되지 않는 제품의 경우 교환은 가능하오나
공장과 티마스터와 주고 받는데 소요되는 배송비와
고객과 티마스터와 주고 받는데 소용되는 배송비가
별도로 청구되오니 주문전 신중히 검토후 주문주시기 바랍니다.
상호 : 티마스터 / 대표 : 김종헌
본사주소 : 서울특별시 중구 장충단로8가길 18-8, 1층
사업자번호 : 101-11-73461 사업자번호확인 | 통신판매신고 : 제 2017-서울중구-0210호
개인정보책임자 : 김종헌